barbar
  • BUTTON
  • BUTTON

Today view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고객센터

FAQ - 자주묻는질문

  • [결제안내] 자주하는 질문입니다.

    결제방식은 무통장입금, 카드결제, 실시간계좌이체, 적립금결제가 있습니다.

   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여야하며, 입금금액을 필히 확인해 주세요.

    입금자와 주문자, 입금금액과 주문금액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는 꼭 고객센터에 미리 알려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주문후 2일이내 입금을 하여야 원활한 입금 확인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카드결제하신후 부분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(1644-2170)로 연락을 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정상적인 주문이 아닐 경우(도난카드사용, 타인명의주문 등) 주문보류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  • [배송정보] 자주하는 질문입니다.

    배송기간은 1~10일(공휴일제외) 소요됩니다.

    테리의 배송대행사는 한진택배입니다. (홈페이지: http://hanex.hanjin.co.kr/  고객센터:1588-0011)

    배송조회는 로그인후[마이쇼핑-주문내역조회] 화면에서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
    비회원으로 제품 구매시 주문번호를 기억하고 계셔야 배송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배송료는 2,500원이며,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됩니다. (단, 도서산간지역이나 제주도는 추가 배송비 발생)

  • [교환·반품] 자주하는 질문입니다.

    테리의 모든 제품 교환 및 반품은 1회만 가능하며, 제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에 고객센터 또는 1:1게시판에서

    접수신청을 하셔야만 가능합니다.

   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
    고객님 임의로 발송한 제품은 반송처리하며, 이로 인한 문제와 비용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    제품불량 또는 당사의 실수로 인한 교환은 배송료 전액을 당사에서 부담하며, 동일 제품,사이즈,색상으로 교환해 드립니다.

    사이즈 및 색상 교환시에는 CJ대한통운 택배로 기사님의 방문 요청을 하신후 왕복배송료 5,000원을 동봉하여

    착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타 택배사 이용시 추가되는 비용과 분실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
    모니터의 기능과 설정에 따라 실제 제품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교환,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

    교환/반품이 가능한 경우

    - 고객변심(충동구매/필요성상실 등)에 의한 요청일 경우

    -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잘못 배송된 경우

    - 명백한 제품의 하자가 발견된 경우


   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    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

    - 개봉, 착용만으로도 상품가치가 떨어지는 언더웨어/이너상품인 경우

    - 교환/반품 불가제품 구매하신 경우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    - 밀봉포장을 개봉하였거나 내부포장재를 분실한 경우

    - 상품착용, 세탁, 인위적인 수선을 하신 경우            

    - 제품 라벨(택)이 제거된 경우

    - 교환/반품 시기가 지난 경우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    - 오염물질(립스틱,화장품,음식물,향수 등)이 묻어있는 경우

MORE

첫 페이지

이전 페이지

  1. 1

다음 페이지

마지막 페이지

상품 사용후기

MORE


화살표TOP